top of page
small songbird.png
CCM 싱어송 라이터 찬양/문화 사역자

집회 및 공연 문의

문화선교사 제임스 는 찬양과 함께, 방송과 다양한 문화예술 사역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특히 교회 사정상 찬양 사역자를 초청하지 못하는 소교회와 개척교회에 차비와 식사 한끼 비용으로 사정이 허락하는 한 어느곳이든 달려가며, 오랜 삶을 통해 쌓인 연륜있는 인생의 신앙간증과 찬양을 통해 하나님의 사랑과 은헤를 나누기 원합니다. 

집회와 공연 문의를 위해 언제든 연락 주십시오.

전화 010-6383-0065

​이메일 jamesmusicministry@gmail.com

이광주

​궁극적 사역 방향

한국 찬양 "미국시장 두드린다"

제임스 사역자는 현재 쏘울브로즈의 기획이사로 브라이언킴 찬양 사역자와 함께 후배 양성과 한국찬양의 미국 시장 진출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바네쏘요 요거트 아이스크림 카페 체인점을 경영하는 바네쏘요 주식회사 총괄경영이사로 현재 미사에 본점을 두고 사업의 영역을 확대해 가고 있으며, 캐릭터 컨텐츠 사업과 친환경 K 뷰티업게 진출도 계획하고 있습니다.

또한 실내테니스 솔루션을 제공하는 테니스 스쿼드 회사의 공동대표로, 스포츠 사업을 통한 사역확장과 다양한 비즈니스를 통해 축복의 통로로 연결시키고 있고, 언론사의 운영의원으로, 연기자로, 음악가로, 모델로 사역을 이뤄나가고 있습니다.

2024년 프랑스 파리에서 열리는 올림픽을 맞아, 파리에서 열리는 Paris Praise Festival의 한국 코디네이터로서 찬양축제에 참가하는 사역자들을 선별하고 준비시키는 일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배우 선교팀인 라훔커뮤니티의 일원으로 드라마토크쇼를 통해 젊은세대를 향한 복음전도에 힘을 기울이고 있고, 시니어 모델로서 다른 세대를 향한 선교활동도 준비중에 있습니다.

 

지난 코비드 19로 모든것이 멈춘듯한 시간에 Kingdom Perspective 를 의미하는 킨티브 주식회사에서 문화예술 이사로, 찬양사역과 문화사역을 함께  병행해 왔습니다. 킨티브에 이사로 영입되면서, 제임스 사역자는 KCA 국제학교에서 음악과 체육을 가르치며 언론, 원격의료, 교육 분야에서 또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문화예술 분야에서는 한국의 CCM을 미국시작에 진출시키기 위한 전초기지를 쏘울브로즈의 이름으로 구축하고 있으며, 향후 교회와 찬양사역자연합회등 대표적인 기독교 문화연합과 함께 찬양사역자들의 선교사 자격을 인정받고 대우받을 수 있는 발판이 될 교육체계도 준비하고 있습니다. 

방송선교. 치료선교 그리고 북한선교
2019 11.

제임스 사역자는 지난 시간 TV와 라디오 방송등, 언론을 통한 사회활동을 하면서 점차적으로 북한선교에 대한 비전을 키우기 시작했으며, RFA방송에서 그러한 마음을 담아 제작한 프로그램이 같은 해 세계방송인대회에서 선정되어 KBS와 청와대에 초청받아 당시 김대중 대통령을 방문한 바 있습니다.

북한선교가 현실적으로 가능해질 때를 기다리며 찬양과 함께 한의학을 공부하고 도수치료를 통한 치료선교에 중점을 두고 사역을 펼쳐가고 있으며, 그의 도수치료술은 미국 병원에서도 인정받아 버지니아에 소재한 INOVA 종합병원 재활과에서 근무하며 많은 환자들을 치료하며 복음을 전해왔습니다.

​현재 문화예술 사역을 위해 유수한 한국 엔터테이먼트 회사와 MOU를 맺고 이를 통해 다양한 사역자를 돕는 사역자로서 그의 역할을 감당할 계획입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bottom of page